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1-28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카페’가 12월 1일 오픈한다.

홍대 카페 빌딩

'홍대 카페'는 서울 최고의 젊음의 거리인 홍대 입구에 세계 최고 음향과 조명 장비를 갖추고 압도적인 사운드 퀄리티를 직접 느낄 수 있는 무대를 통해 마음껏 젊음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9층 ROOF TOP(사진 우측 이창송 회장과 천병선 기자, 좌측)

9층 ROOF TOP은 유카와 야자나무로 둘러싸인 계단식 루프탑에 앉아 DJ음악과 어쿠어스틱 공연을 감상하며 여의도의 빌딩 숲과 야경으로 펼쳐진 배경을 보면서 젊음과 낭만의 시간을 만끽 할 수 있고,

8층 COFFEE BAR

8층은 COFFEE BAR로써 FREE 커피 1잔과 디저트를 제공 받아 커피의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7층 K-POP MEDIA 

7층은 K-POP MEDIA 홀로써 뮤직비디오, K-POP 무대가 3면 전체의 대형 스크린에 플레이 되며, 최정상 K-POP 뮤지션들의 영상들이 실제 공연장에 온 듯 생생하고 생동감 있게 재생된다.

6층 LP-MUSIC

6층은 LP-MUSIC 홀로써 LP만의 특별한 매력을 증폭시켜 주는 세계 최고 음향 브랜드의 진공관과 고출력 앰프들로 풍성한 사운드를 듣고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5층 GALLERY

5층은 GALLERY 홀로써 세계적인 설치 예술가인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감상과 포토존의 가치는 삶과 예술적 가치를 향상시켜 준다.

4층 STONE VALLEY

4층은 STONE VALLEY 홀로써 석부작 틈새로 흐르는 물줄기와 싱그로운 숲 속 배경은 숲으로 힐링을 하러 온 듯 평화롭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FREE로 로네펠트의 고급차를 음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층 PLANT

3층은 PLANT 홀로써 최고급 식물들이 총망라된 단연 손꼽히는 포토존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B1 STAGE

B1 STAGE 홀은 대형 콘서트나 페스티벌에 온 듯 심장을 울리는 세계적인 고퀄리티 사운드와 조명은 힙합·인디밴드·K-POP 무대들을 세계 최초 365일 즐길 수 있는 젊은이들의 공간으로 설계됐다.

‘홍대 카페’를 설계한 이창송 회장은 “대한민국 관광 중심, 젊음의 거리 홍대 입구에 우리가 자랑하는 홍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 내면서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 깨어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며 “미래의 K문화 트랜드를 선도할 2030 세대에게 최고의 경험을 줌으로써 더 높고, 더 큰 예술적 가치를 일깨워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회장은 “홍대 카페는 최고의 경험을 위해 오직 최고로만 채워진 공간이자 365일 멈추지 않는 공연을 볼 수 있는 최초의 공간으로 홍대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홍대 카페'는 지하 1층에서 지상 9층으로 구성됐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카페 이용권은 1인 3만원으로 1인 음료 2잔과 디저트 및 로네펠트 고급차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고, B1 STAGE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12월 1일 오픈하면 수많은 젊은이들의 쉼터로써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cnews.kr/news/view.php?idx=15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