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31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알파티엔씨는 2003년 설립 이래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품질경영 및 고객감동 슬로건으로 한국 건축설비 시장에 우수한 설비부속자재를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고, 또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국내 건설시장에 양질의 설비·부속자재를 공급하여 성장해 왔다.

알파티엔씨의 생산주력 제품으로는 20085월 국내최초 이중관용 원형수전박스(20A,25A) 개발 및 생산하였고, 20095월경 미니분배기(급수.급탕분배기)를 개발하였다.

상기제품은 건설 설비부속 자재로써 PB급수·급탕 이중관 배관공법으로써 시공시 아파트 세대 내 급수·급탕 위생배관의 배관과 배관, 배관과 위생기구의 연결부위를 매립시키지 않고 분배기(급수, 급탕), 원형 수전BOX 등을 이용 연결하여 누수하자 시 손쉬운 확인 및 대처가 가능토록 한 공법 사용하는 제품이다.


▲ (원형수전구)

▲ (급수.급탕분배기)

본 제품은 국내 건설 및 설비업체에 납품되고 있으며 시장점유율은 30% 이상이다.

▲ 이중관 원향수전구 제품

또한 축적된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방법강화로 20045월 개정된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소방용 스프링쿨러 설비의 의무 및 수요증가로 인하여 소방용스프링쿨러 헤드용 연결장치(실용신안등록:Cyo-Elbow)를 독자적으로 개발, 오링 2중구조로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기존제품보다 구조가 간단하고 시공이편리하며, 현장하자 요인이 없는 제품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 ELBOW

주식회사 알파티엔씨는 최고의 품질경영과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항상 흐르는 물처럼 변화에 적응하고 미래를 이끌어가는 일류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

아울러 부천시장애인회관 자활작업장에서 (주)알파티엔씨에서 생산하는 분배기 제품을 조립하고 있으며, 장애인들이 일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고 많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서창원 대표는 지역사회 봉사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부천시장애인회관에 있는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후원과 혜택을 드리고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cnews.kr/news/view.php?idx=3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2023년 노인자원봉사활성화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 유공자 공로상 수상 전수
  •  기사 이미지 ‘부천시 송내 영화의거리상인회&심곡본상가번영회 상인회 연계 축제’ 성황리 마무리
  •  기사 이미지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건보공단 의정부지사로부터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받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