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29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한국소비자연맹 경기도소비자연맹 김선이회장(소비자학 박사)으로부터 의정부시지회 관내 미도아파트경로당(회장 최병남) 어르신 외 다수의 경로당과 지회 부설노인대학(학장 김옥분)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3년 찾아가는 고령소비자 피해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부설노인대학 찾아가는 소비자 피해 예방 교육

소비자 피해 예방 교육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교육 참여도가 매우 높았으며 소비자 피해 및 사례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통하여 교육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열정적으로 교육을 실시해 주는 경기도소비자연맹 김선이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다.

호원2동 미도아파트경로당 찾아가는 소비자피해 예방교육 현장

김형두 지회장은 “내 부모님을 섬기는 마음가짐으로 지극정성 최선을 다하여 교육을 해주시고 특히,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빠르고 다양화하게 변화하고 있는 소비환경에 대응하기 위하여 어르신들에게 소비자 피해 예방 교육은 꼭 필요하며, 안전하고 현명한 소비문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며 의정부시지회 관내 어르신뿐만 아니라 경기도내 전체 어르신들에게 소비자 피해 예방 교육이 실시되어야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cnews.kr/news/view.php?idx=13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