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무료급식소 따뜻한 식사 제공, 신센라멘이 함께 동행 나눔 봉사 펼쳐 - 김기표 국회의원, 부천무료급식소 황소제 원장, 부천무료급식소 봉사회 황재성 회장, 열린낙원 후원회 천우영 회장과 구점자.정해영 시의원 등 참여 - 200여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카레 음식 드려
  • 기사등록 2025-08-29
  • 천병선 기자
기사수정

열린낙원(원장 황소제)이 운영하는 부천무료급식소의 따뜻한 식사에 신센라멘(공동대표 조성규.정환영)이 동행했다.

김기표 국회의원과 봉사에 참여한 분들

부천무료급식소는 8월 23일 오전 9시부터 1시까지 부천약대동사무소 맞은 편에 위치한 부천무료급식소에서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사랑의 식사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이날 무료급식 행사에는 김기표 국회의원과 부천무료급식소 황소제 원장, 부천무료급식소 봉사회 황재성 회장, 열린낙원 후원회 천우영 회장 등 열린낙원 회원과 부천무료급식소 회원 그리고 구점자.정해영 시의원, 부천북라이온스클럽 임원들과 각 단체, 부천시호남향우회 골프위원회 안병일 위원장도 참석해 봉사했다.

특히 이날 요즘 젊은이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센라멘 조성규.정환영 공동대표가 음식재료 등을 제공하며 200명 분의 카레를 직접 만드는 등의 봉사에 나섰다. 

부천무료급식소 황소제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김기표 국회의원과 시의원 그리고 젊은 사업가인 신센라면 공동대표의 자발적인 봉사에 너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기표 국회의원

김기표 국회의원은 "부천무료급식소의 봉사활동을 높이 평가하며 지속적으로 부천지역 사회에 무료급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오늘 젊은 사업가인 신센라면 공동대표가 봉사활동을 하는 것을 보니 우리 사회가 더욱 밝아지는 것 같고 활기가 넘쳐나고 있는 것 같아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날 무료급식소에서 식사를 하신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드시고 건강한 가운데 장수의 복을 누리시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정환영 대표, 황소제 원장, 조성규 대표(우측)

신센라멘 조성규.정환영 공동대표는 "부천무료급식소의 봉사활동에 마음까지 훈훈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서로사랑을 함께 나누는 봉사의 아름다운 향기가 넘쳐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들 공동대표는 신센라멘이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 동행하며 사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다짐했다. 

부천무료급식소 전경

조성규 대표는 부천오정초와 부천북중, 부천진영정보산업고, 부천대학교를 졸업했고 정환영 대표도 부천대명초와 부천덕산중, 부천북고, 대림대학교와 용인대학교를 졸업했다. 2021년 신센부천점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2024년에 2호점인 상동점, 3호점 역곡점과 4호점 홍대점에 이어 오는 9월 계양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cnews.kr/news/view.php?idx=27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양주시, “맨발로 즐기는 메타쉐콰이어길”
  •  기사 이미지 양주시, “폭염도 멈칫, 시원한 원각폭포 물줄기”
  •  기사 이미지 김동연 경기도지사, 김진경 의장, 최종현민주당 대표의원,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의원과 만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