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2025년 8월25일 10시 양평군지회 2층 소강당에서 진행된 <2025년 상반기 퇴임 경로당 회장 표창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2025년 상반기 퇴직 경로당 회장 표창장 수여식>에서 표창장 수여 후 기념사진(뒷줄우로부터 9번째 김용녕 지회장, 11번째 전진선 양평군수)
전진선 양평군수는 양평군 관내 13개 분회 및 378개 경로당 중에서 2025년 상반기에 임기를 마치고 퇴임하신 양서분회 남백우 회장을 비롯하여 양동 삼산2리 경로당 최현구 회장 등 39명에게 그간의 봉사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에 퇴임하신 경로당 회장은 모두 최소 4년이상 마을 경로당을 이끌며 봉사를 해왔다.
표창장 수여식에는 전진선 양평군수, 이혜원 경기도의원, 오혜자 양평군의회 부의장, 윤순옥, 최영보, 송진욱, 지민희 군의원, 김문희 양평읍장 외 12명의 각 읍면장, 이봉우 노인복지과장 등 복지담당공무원, 각 지역농협조합장,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이사진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했다.
전진선 양평군수
전진선 양평군수는 “임기 중 소임을 훌륭하게 수행하여준 어르신들의 희생과 봉사 그리고 리더십으로 오늘의 관광양평, 매력양평이 존재한다.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했다.
김용녕 지회장
김용녕 지회장은 격려사에서 “더 편안하고 더 즐거운 경로당 만들기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경로당 회장으로서 많은 일을 해주셨음에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 이제 지역의 선배 경로당 회장으로서 후배 경로당 회장들에게 계속 귀감이 되어 주시고 양평지역사회에 더 크게 공헌하는 어르신들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 고 치하하며 그간의 노고에 보답하는 뜻으로 농산물상품권을 퇴임 회장 한분한분에게 전달했다.
오혜자 양평군의회 부의장
이혜원 경기도의원
이혜원 경기도의원과 양평군의회 오혜자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들도 모두 입을 모아 양평군 노인복지증진에 힘을 모으겠다며 “어르신들 한분한분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다. 양평을 위해 건강관리 더 잘하시고 오래오래 우리를 이끌어달라” 고 당부했다.
[표창장 수상자]
남백우 표창 수여
이유복 표창 수여
분회별 단체 표창
분회별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