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7월 3일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지사장 박성균)가 주관하는 2025년도 기부금 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
지난 7월 3일,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2층 문화공감홀에서 2025년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기부금 전달식 실시(사진 우측 김형두 의정부시지회장, 죄측 박성균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장)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는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가 주관하는 기부금 사업에 2022년도부터 4회 연속 지역상권활성화사업(전통시장 활성화)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총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받아 온누리상품권으로 생필품을 구매,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지급함으로써 전통시장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했다.
금번 기부금 500만원도 공모사업의 취지와 목적에 부합하도록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실시에 생필품을 전통시장에서 구매하여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에 있다.
김형두 지회장은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가 추진하는 기부금 사업이 지역상권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에서도 취지에 맞게 어르신들의 생활에 보탬이 되도록 유익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박성균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용도에 맞게 사용해 주셔서 감사하고 최대한 많은 기관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